▲ 진행중인 프로그램 ㅣ 함께했던 프로그램 ▼

모국을 찾는 해외 입양인이 한국의 아름다운 정취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입니다.

이천 도자기 마을, 전주 한옥마을, 지리산 노고단, 제주도 방문, 보성 녹차밭 등,

한국의 이곳 저곳을 누비면서 한국 문화의 체험과 자연경관을 탐방하며,

템플스테이, 농촌 방문, 레일 바이크 타기, 대나무 공원 방문, 카트 라이딩, 

4륜 산악 오토바이크 타기, 제트보트 타기, 하이킹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게 됩니다. 

함께 하는 해외입양인 참가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속에 모국이 주는 정서적 안정감과 추억 또한 느끼게 됩니다.

사단법인 둥지 사업의 시작과 함께 "가자, 코리아" 프로그램은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그동안 재외동포재단, 보건복지부의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참가 자격은 18세 이상의 해외입양인이며 선착순 10명입니다.

"가자, 코리아!" 신청 안내
Step 1.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Step 2. 둥지 이메일로 첨부파일 보내기
둥지에서 드리는 "가자, 코리아!" 팁
1. 선글라스나 모자, 선크림을 가져오세요.
2. 여행 중에 세탁기 사용이 힘들 수 있습니다. 속옷은 넉넉히 가지고 오세요.
3. 차량 수하물 공간이 넉넉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짐은 최소한으로 가져오세요.
(중량: 15~20kg/ 30lbs~45lbs, 크기: 55cm x 40cm x 20cm) - 정확한 크기는 아니어도 됩니다.
4. 한국의 날씨는 일교차가 심합니다. 보온 가능한 겉옷을 준비해 오세요
5. 등산을 위한 편한 복장, 신발 등은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6. 한국 전통 가옥, 템플스테이 등 바닥이 딱딱한 곳에서 취침하기도 합니다.
7. 음식과 관습, 스케줄 등 한국의 문화를 열린 마음으로 즐기시기 바랍니다.
8. 모든 식사가 제공되지만 여행 중에 간식, 기념품 등 사고싶은 것들을 대비하여 약간의 용돈을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9. 여행 중 비가 올 수 있으니 비옷이나 우산을 챙겨오시기 바랍니다.
2018년 "가자, 코리아!" 모습